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배우이재영나이 결혼 이혼 불타는청춘

 ·  :Tistory Author    2018. 7. 17. 23:31

뮤지컬배우이재영나이 결혼 이혼 불타는청춘



최는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친구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화제의 친구는 21년만에 방송출연한 가수 겸 뮤지컬배우 이재영씨인데요. 오랜만에 나온 그녀는 세월이 무색할만큼의 동안 외모와 몸매로 출연진과 시청자를 놀라게 했습니다. 지금부터 이재영씨에 대해 좀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뮤지컬배우이재영나이는 1968년생으로, 올해 51세입니다. 얼굴과 몸매만 보면 30대라해도 믿을만큼 최고의 동안인 것 같습니다. 정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네요.




이재영은 1989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1991년엔 '유혹' 이란 노래로 연예게에 데뷔하였고,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집시', '대단한 너' 등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재영은 방송에서 그 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던 이유로, 건강상의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그녀는 2004년,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으로 1년 동안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면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한편, 이재영 방송복귀가 이슈를 일으키면서, 이재영 근황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또 이재영 결혼설과 이혼설 등과 같은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이것은 말그대로 루머입니다. 이재영은 결혼을 한적이 없기에 결혼설은 물론, 이혼설도 나올 수가 없겠죠.




이재영은 1990년대부터 꾸준하게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지저스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레미제라블',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등이 있는데요. 오랜 공백을 깨고 방송 복귀한만큼 앞으로 신선한 연예계 활동이 기대됩니다.

댓글